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문의사항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결제 및 배송관련 정보입니다.
작성자 데이달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0

결제안내

- '데이달링'은 당일배송/국내 상품을 제외한 모든상품은 해외 직수입 상품으로 기존 쇼핑몰과 주문 및 배송 방식이 다릅니다.
교환/환불/반품/주문후취소/배송정보를 꼼꼼히 확인 부탁드리며, 주문 시 이용약관/상세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모두 동의 하시는것으로 간주하니 확인없이 주문 하시어 발생되는 고객님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데이달링'에서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복해서 부당한 요구(이용약관 이외내용)/욕설/악성댓글/상품 고의적 손상후 반품접수 고객의 경우 즉시,  블랙 컨슈머로 분류되어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받으 실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안내


  • -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2,500원 / 배송 기간 : 2일 ~ 10일
  • - 배송 안내 :

  • ① 데이달링은 수입의류 전문 셀렉샵으로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은 공장 직수입 특송 상품으로 기존 쇼핑몰과 주문 빛 배송 방식이 다릅니다.
       -기본 배송일 (평일기준/주말제외) 평균적으로 3~7일 안에 출고되고 있으나 세관통관지연&예기치않은 변수에 의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배송지연보상금 제도 : 배송지연 평일기준 10일이상 소요될시 고객님께 유선/문자 배송지연 연락을 드리며, 평일기준 15일이상 지연될시 배송지연 보상금 PAYBACK 건당(+5,000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지연에 따른, 단순변심[전액환불요구] 교환/환불/반품/중간취소가 불가하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수입상품의경우, 주문 당일만 전액 취소가 가능하며 해외출고가 진행된뒤 취소를 원하시는경우 상품을 수령받지 않으셨다 하더라도 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빠른 배송 접수방법
    ※당일배송/재고상품을 제외한, 단체주문건/여행룩/촬영룩/약속 등의 사유로 빠른 배송을 받아보시길 원하시는경우
    (항공 특송 진행시 평일기준 2~5일정도면 대부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지연될 우려가 있는경우, 사전 안내드립니다.)

     
    주문서접수 작성시, 배송메세지에 받아보셔야 하는 날짜를 꼭 기재해 주세요^^ "ex) 11월30일까지 배송해주세요!!~"
    ② 빠른 특송비 5,000원 추가입금 안내
    (국민은행 / 463501-01-267901 / 석창호(코드넘버4), 특송비 5,000원을 고객님 성함으로 추가 입금해 주시면 자동 처리드리고 있습니다.)

  • 부분 배송 안내
    -일정 기간 동안 모든 상품이 준비가 안될경우 준비된 상품부터 연락없이 먼저 부분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출고 시, 문자로 부분배송 알림이 전송됩니다.)
    -혹시라도 상품을 다같이 묶음배송으로 받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나 배송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메세지에 기재할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퀵배송
    -급한 상품을 퀵으로 받고자 하신다면 서울지역 고객님들에 한해서 최소 1시간 이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퀵으로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미리 퀵 발송이 가능한 상품인지 확인을 하신 후 주문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포장이 다 된 상태 또는 이미 택배사에 물품이 넘겨진 경우에는 퀵배송이 불가능합니다.
    -타 지역은 퀵배송이 불가능합니다.
    -퀵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거리에 따라 요금 달라질 수 있음)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